본문 바로가기
남도여행KoreaTraveller

목포 갓바위 청둥오리

by 권또또 2021. 12. 6.
728x90
반응형

 

목포 갓바위 청둥오리

 

2021년 12월 6일 목포 갓바위 근처에 바닷물이 가득차올랐다.

그 길목을 따라 데크 길을 걸었다.

그 아래에 청둥오리들이 유유자적 놀고 있는 게 보였다.

 

내가 가까이 다가서려는데 녀석들이 저 멀리 떠나는 것 같았다.

그 중에 두 마리는 하늘을 향해 날아올랐다.

그런데 내가 다른 곳으로 이동하자 언제 그랬냐 싶게 다시금 돌아오는 눈치였다.

 

나를 멀리하는 걸까?

사람을 두려워하는 걸까?

아니면 나를 피해주는 걸까?

 

사진으로 보는 목포 갓바위 청둥오리

 

그래도 오랜만에 가득찬 바다와 청둥오리를 봐서 마음이 좋았다.

오전에 1주일치 새벽설교를 쓰고 점심때 마늘밭의 풀을 멨다.

그리고 입암산 등산길에 올라 2시간 가량 산을 탔으니 어찌 기분이 좋지 않으랴!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