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감상WatchingMovie

백상예술대상 박은빈 수상소감 감동적이었다

by 권또또 2023. 4. 29.
728x90
반응형

출처 백상예술대상 유튜브

 

배우 박은빈은 제59회 백상예술대상 TV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일찌감치 예견된 일이었다.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에서 높은 연기력으로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았기 때문이다.

이번 대상 수상은 그녀의 높은 연기력과 노력이 인정받은 결과였다.

 

그녀의 수상소감 역시 너무나 감동적이었다.

팀을 대표해서 상을 받았다는 점.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를 사랑해 주신 많은 분들 덕분에 자신이 상을 받게 된 것 같다는 점.

어린 시절부터 배우라는 꿈을 포기하지 않아서 이렇게 꿈을 이루게 된 것 같다는 점.

영우를 이해해 보려는 시도가 조금이나마 자폐 스펙트럼을 알게 하는 좋은 경험이 되었다는 점.

자신이 막연함 때문에 너무 두려워 겁낼 때마다 그 두려움을 기꺼이 나눠주시고 또 밝게 등대처럼 길을 밝혀 주신 감독님이 계셨다는 점.

마지막 방송을 같이 작가님과 함께 서로를 보며 눈물 흘렸다는 점.

영우가 발걸음을 걷는 그 길을 항상 든든하게 지지해 준 스태프분들이 곁에 있었다는 점.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에서 “제 삶은 이상하고 별나지만 가치 있고 아름답습니다.”라는 대사가 가장 좋았다는 점.

5살 곧 96년도부터 배우 일을 시작했는데, 그때부터 아낌없는 지지로 지금의 자신을 있게 해 준 부모님과 오빠가 감사하다는 점.

 

대상을 수상할 때도 너무 겸손하고 너무 진솔한 그녀였다.

그녀는 앞으로도 사랑을 받을 것이다.

늘 겸손한 모습으로 최선을 다한다면.

http://www.yes24.com/Product/Goods/117314628

 

까닭 없이 하나님을 경외하리까 - YES24

욥이 재산 잃고 자식들 다 죽고 심지어 그의 몸에 악창이 들끓을 때 그의 세 친구가 어떻게 평가했습니까?욥이 고난 당하는 것은 ‘인과응보’ 때문이라고 했죠.아니 땐 굴뚝에 연기가 나겠느냐

www.yes24.com

http://www.yes24.com/Product/Goods/107032197

 

야긴과 보아스 - YES24

이 책은 하루 한 장씩 역대기를 읽어나가면서 새벽기도회 때 나눈 설교 말씀을 펴낸 것입니다.그것도 두 번에 걸쳐 설교한 내용을 연구하고 묵상해서 쓴 것입니다.이 책에는 사무엘서와 열왕기

www.yes24.com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