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텃밭꽃밭LivingFlower

2022년 4월 1일의 텃밭 유실수 꽃들

by 권또또 2022. 4. 1.
728x90
반응형

서양자두 푸룬

 

2022년 4월 1일을 맞았다.

확실한 봄철로 접어들었다.

엊그제 목포에 비가 온 후로 날씨가 맑고 깨끗하다.

 

서양자두 푸룬

 

내가 가꾸고 있는 텃밭의 유실수들도 꽃이 만개했다.

물론 홍매화와 청매화는 이미 꽃이 졌다.

그걸 찍어놓지 못한 게 아쉬울 뿐이다.

 

두릅

 

대신에 서양자두 푸룬이 활짝 꽃을 피었다.

얼마나 열매를 맺으려고 그럴까?

하얗고 고운 꽃만 봐도 황홀하다.

 

두릅

 

거기에 두릅도 빤히 올라온다.

두릅이 더 올라오면 녀석들을 따서 두릅 무침을 해 먹을 생각이다.

아내 반찬 솜씨가 좋아 벌써부터 기대 만땅이다.

 

하수오

 

여기에 2년 전에 심은 을음과 하수오도 멋지게 올라온다.

신장이 좋다는 하수오.

흰 머리도 검게 한다는 하수오다.

 

을음

 

을음은 갱년기 남성과 여성에게 최고라고 한다.

작년에도 꽃이 피긴 했지만 금방 지고 말았다.

올해는 꽃이 핀 만큼 열매도 많이 열렸으면 좋겠다.

하얀 속살에 씨들만 발라내면 그 맛이 일품이다.

 

728x90
반응형
LIST